저신용 저소득자도 이용할 수 있는 농협 서민지원 대출.
비슷한 기준을 가지고 있지만
어느 곳을 이용하느냐에 따라 선택의 폭을 달리 할 수 있으며, 중복 신청이 가능한 두 가지에 대해 비교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금융권 상품으로 운영되고 있는 새희망 홀시는 농협중앙회를 통해 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3개월 이상 소득 확인이 인정되는 직장인, 사업자, 프리랜서를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한도 금액은 2500만 원 이내로 운영됩니다. 생계 및 대환의 구분 없이 부여된 금액 내에서 개인이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2 금융권의 상품인 햇살론은 새희망홀씨와 같은 기준을 가지고 있습니다. 차이가 있다면 생활안정자금과 대환자금이 각각 별도로 운영이 되고 있다는 데 있습니다. 생계자금의 경우 등급에 따라 한도가 부여가 되며 6등급까지 1500만 원부터 300만 원씩 등급에 따라 금액이 차감됩니다.
두 가지 모두 농협 서민지원 대출 상품으로 어느 것을 선택하더라도 관계가 없습니다. 두 가지를 동시에 확인해 봐도 되며, 가능하다면 둘 다 이용을 할 수 있기도 합니다.
6.5%~10.5% 사이라고는 하지만 평균 승인되는 사례들을 살펴보면 8%~9%가 보편적이니 이러한 부분도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
우리가 자주 사용하는 표현 중에”급할수록 돌아가라”라는 말을 쓰는데요.
누가 봐도 맞는 말입니다.
하지만 정말 발등에 불이 떨어진 것처럼 당장 급하게 아이 병원비나, 생활비, 통신료, 카드대금 등을 내야 할 일이 생기면 그런 표현을 생각할 여유조차 생기지 않을 수 있죠.
그러면 100만 원 즉시 대출 가능한 곳 이 있을까요?
주중이야 내 조건만 되면 당일이라도 받을 수 있는 곳을 알아볼 수 있지만, 주말의 경우에는 굉장히 제한적일 수밖에 없습니다.
이때 이용할 수 있는 게 바로 현금서비스입니다.
아마 이용을 해보신 분들은 자신이 얼마나 이용이 가능한지도 알고 계실 텐데요.
신용카드는 있지만, 아직 한 번도 사용해보지 않은 분들은 참고하실 수 있겠습니다.
개인마다 한도의 차이가 분명히 있을 테고, 설정해둔 한도금액이 있을 겁니다.
바로 그 한도 내에서 현금처럼 인출이 가능한 것인데요.
여건이 돼서 필요한 금액을 사용하고 바로 갚는다면 이자 문제도 없겠네요.
만약 여러 날, 혹은 한두 달 정도 이용을 하신다면 금리에 대해서도 생각은 조금 해보셔야 되는데요.
일반적인 경우 10%대부터 20%대 초반에 결정이 될 텐데요.
현제 자신의 신용등급이나, 그동안 얼마나 문제없이 납부가 되었는지가 영향을 미칠 수 있겠네요.
일반적인 경우에는 17~8%대 금리가 적용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래도 단기간 이용하기에는 그다지 나쁘지 않다고 생각이 드네요.
당장 100만 원 즉시 대출 이 필요할 정도라면요.
이용방법은 아주 간편합니다.
카드를 가지고 은행이나 인근에 있는 ATM기에서 인출하실 수 있습니다.
이외에 계좌로 직접 받고 싶으시다면, 내 신용카드 회사의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직접
신청을 하셔도 됩니다.
대부분 몇 분 안에 신청이 가능하죠.
이외에 몇몇 대부업체들을 통해서 주중에 간편 대출 상품을 이용해보실 수도 있습니다.
서류 절차도 간단하고, 많은 곳들이 모바일 인증이나, 범용 공인인증서 인증을 거치고, 간편하게 조회가
가능하기도 하니 2 금융권이나 캐피털, 저축은행을 통해서도 자신이 현제 대출 불가 사유만 아니라면
충분히 100만 원 즉시 대출을 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최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