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만원대출 이자 저렴한곳

누군가에게는 한 달치 월급이 넘겠네요.

또 어느 누군가에게는 하루치 술값이 될 수도 있는 돈이겠고요.

물론 저한테는 굉장히 큰 금액입니다.

할 수 있는 것도 많죠.

그래서일까요? 저희 같은 서민들이 가장 많이 찾는 금액이 200만 원 대출 정도가 아닌가 생각을 해봅니다.

요즘 금리가 좀 내리긴 했지만, 몇 개월 이상 사용을 해야 하는 경우에는 이자

저렴한 곳을 알아볼 필요가 있죠.

라벨러스 닷컴

 

얼마 전에 법적 최고금리가 27.9% 내려갔다는 소식이 들려왔는데요.

확실히 직전 금리보다 체감상의 차이가 많이 날 거라고 봅니다.

몇% 가 어디예요.

자… 그럼 어디서 받아야 할까요? 그것도 싸게

앞서 다른 글에서도 제가 남겼지만, 1 금융권 즉 시중에 우리, 국민, 농협 등

시중은행권에서 진행을 하시면 금리가 저렴합니다.

개인마다 조건은 다르지만, 한 자릿수 중후 반대의 금리가 가능하죠.

하지만 받아보신 분들, 상담을 해보신 분들은 잘 아시듯이, 2 금융권이나 기타 업체들보다

조건이 좀 까다롭고 복잡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어떤 분들은 자신이 신용도가 괜찮고, 현제 1년 이상 신용카드를 사용 중인 경우

마이너스 통장을 개설해서 급하게 사용을 하기도 합니다.

이경우의 200만 원 대출 이자 역시 한 자릿수 대이겠죠?

암튼 조건이 되는 분들은 고려를 해볼 수도 있겠습니다.

사회초년생분들 중에 만드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 거 같습니다.

이외에 는 저축은행권을 알아보실 수도 있는데요.

시중은행보다는 차이가 좀 있죠.

10% 중후반대의 중금리 정도를 생각해볼 수 있겠네요.

아마 카드론을 사용해본 분들은 체감하실 금리이실 텐데요.

실제로도 비슷한 수준의 금리가 될 거 같습니다.

특히 카드론의 경우 이용이 쉽고 단기간 이용하는 경우 이자에 대한 부담도 엄청나게

다가오지는 않을 거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그래서 200만 원 대출 이자 저렴한 곳 가운데 시중은행권에서 어려운 분들은 이용하는데 참고하셔도 좋겠네요.

암튼 일반적인 경우 200만 원 대출 정도의 소액은 단기가 이용하는 분들이 많으니,

장기간 사용을 하셔야 하는 분들은 충분히 알아보시고 자신의 재정상황을 고려해서 차후에 큰 부담이 되지 않도록 신경을 쓰시길 바랍니다.

 

 

여성 무직자 무방문 무서류 대출 두 가지 방법

반갑습니다. 영업점 방문 없이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금융 상품.

불과 몇 년 전만 하더라도 건강보험 납부 등 소득 확인을 추정할 수 있는 직장인들이 주 대상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무직자나 주부라 하더라도 무방문 무서류 대출 이용이 가능한 상품들이 적지 않습니다.

단, 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소득 없이 진행이 되기 때문에 신용등급과 현재 부채 보유 내역 두 가지가 가장 중요합니다.

 

1. 위비 모바일

만 20세 이상 성인으로 최대 2천만 원. 이자율은 5% 후반부터 출발합니다. 무서류, 무방문 이용이 가능하며 서울보증보험에서 보증서를 발급받아 한도가 발생되고 신용등급은 7등급까지 입니다. (마이 크레디트 또는 올 크레디트 기준)

최소 100만 원부터 이용 가능한 은행권 상품으로 스마트폰에서 위비 모바일앱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우리은행 주거래 고객이 아니라 하더라도 가능하니 나도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하다면 스마트폰을 통해 활용해 보세요.

 

2. 신용카드 소지자

취급을 하지 않은 금융사를 찾는 것이 더 어려울 정도로 대부분의 은행, 캐피털, 저축은행은 물론 대부업체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기준은 신청을 하는 기준에서 연체를 하지 않고, 매달 카드값을 갚아 나가고 있다면 추정 소득으로 한도 및 금리가 산정됩니다. 신용도 및 부채 보유 내역에 따라 개인별 조건이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9%~23% 수준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공인인증서를 소지하고 있다면 영업점 방문 없이 간편하게 여성 무직자 무방문 무서류 대출 이용이 가능한 보편적인 상품 가운데 하나입니다.

신용상 문제가 없다면 신청부터 최종 입금을 받는데 까지 빠르면 두세 시간 만에도 가능하니 급하신 분들은 신용카드 소지자격으로 활용할 수 있는 상품들을 체크해 보는 것이 유리합니다.

About the Author